오늘 화창한 날씨를 맞이하여 잠실야구장에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보러 가기로 했다. 

위메프에서 샌드위치를 사둔 것이 생각나서 (http://wemakeprice.com/deal/adeal/78485) 가면서 찾아려고 주문을 하려고 전화를 했다. (약 12시 좀 넘은 시간이었다.)

급해서 (시범경기는 1시에 시작하니까) 전화로 주문하려고 한다고 하니까 오면 5분만에 만들어주니까 그럴필요 없다고 그냥 오라고 해서 알았다고 했다.

12시 25분쯤 도착해서 샌드위치, 커피를 고르고 3분만에 위메프 쿠폰은 사용처리 되었다고 문자가 왔다. 


5분만에 만들어준다고 했으니까 곧 나오겠지...........


그 후 20분동안 기다렸다. 까페에 사람이 많았나?  전혀 아니다. 우리를 제외하고는 2테이블이었으며, 나가기 3분전에 2명, 1분전에 3명이 왔다. 

일하는 사람은 3명이나 있었는데, 자기들끼리 영수증 가지고 우왕좌와하고 3명이서 커피2, 샌드위치 2을 만드는데 20분이나 걸렸다. 알바는 처다보면 눈길이나 피하고.. 그나마 머핀 2개는 진열장에서 그냥 가져왔다. 


샌드위치 받아서 까페를 나온 시간은 12시 48분


3분전에 들어온 2인 테이블에서 주문한 것 도 갖다주면서 왜 내가 주문한 샌드위치만 안 가져다주는지도 궁금하고, 

도데체 왜 전화로 주문을 안받는다고 했는지 정말 궁금하다. 


신생 업체들이 소셜커머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준비가 제대로 안 된 곳은 이상한 곳이 많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by normalist 2013. 3. 23. 22:52